영주시, 6.25전쟁 제68주년 기념식 거행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6-25 15:21:02

[영주타임뉴스-송용만 기자]영주시는 6.25전쟁 제68주년을 맞이해 25일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영주시 주관으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6.25참전용사, 보훈단체장, 보훈가족, 기관단체장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로 태권도 시범 및 난타 공연에 이어 기념식은 국민의례, 보훈유공자 표창, 편지낭송, 호국노래6.25의 노래 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보훈단체 회원 9명에게 보훈 유공자 표창패가 수여 됐다.

모든 참여자들이 한마음으로 전우야 잘자라‘6.25 노래를 제창하며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호국영웅들의 값진 희생과 헌신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전후 세대들에게 안보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영주시 관계자는 호국영웅들의 값진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며 6.25전쟁의 역사적 의미를 전후세대들에게 가르치며 국가유공자 예우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