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지원 변호사 특강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6-25 14:59:15

[봉화타임뉴스-송용만 기자]봉화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영덕)는 지난 22() 14, 봉화군청소년센터 1층 대공연장에서 2018 명사초청 부모교육 강연회를 개최했다.

학부모와 지역민 2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강연회에는 청소년보호위원회 초대 위원장을 역임한 강지원 변호사가 꿈 같은 거 없는데요라는 역설적인 주제로 다양한 청소년 문제와 자녀교육에 임하는 부모역할을 열강 했다.

강변호사는 내면과 외부의 상처에 대응하는 자기 주도적 인성계발을 제시하여 청소년 문제에 대한 기성세대의 시각을 돌아보게 했다.

아울러 청소년 시기에 하고 싶고 잘할 수 있는 나만의 적성을 찾아 변화하는 직업 세계와 마주할 것을 강조했다.

강연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의 교육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오늘 교육의 전체적인 만족도는 몇 점 정도입니까?”라는 항목에 5(만점)98%로 매우 높게 나왔다.

부모와 자녀가 행복하게, 건강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알게 되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봉화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뿐 아니라 학부모와 지역민 대상 상담과 부모교육 및 상담카운슬러대학, 자원봉사자교육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