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의회 당선자들 모여 우의를 다지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23 14:28:42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의회(의장 이영희)는 21일 6.13 지방선거에 당선된 고령군의회 당선자들을 대상으로 당선자 모임을 개최했다.

고령군의회는 제8대 의회 출범전 7명의 예비의원 당선자와 제7대 의회의원간의 상견례를 가진 후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의원소개 및 실과단소장 소개에 이어 당선자들에게 의회 일반현황과 군의원의 역할에 관한 설명 및 최초 집회와 원구성 및 의장단 선거안내, 기타 개원에 필요한 절차 등을 설명했다.

이번에 새로 출범하게 될 제8대 고령군의회 의원은 총 7명으로 가선거구 배철헌, 성원환, 나선거구 나인엽, 이달호, 다선거구 김명국, 김선욱, 비례대표 배효임 의원으로 구성된다.

새로 출범하는 제8대 고령군의회는 다음달 6일 10시에 임시회를 개최하여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갈 군의장과 부의장을 선출한 후 14시에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개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