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신성훈-아사이 에이희’ 수상하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23 11:35:58

[타임뉴스=이승근] 21일 부산 롯데호텔 3층에서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상반기 시상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해외부문에서 일본 한류가수 신성훈이 ’한류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어 ’일본 사회공헌대상‘ 아사이 에이희(양영희)대표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신성훈은 일본에서 오리콘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이름을 알린 한류가수이며 최근 단편영화 ’나의노래‘를 개봉을 앞두고 국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아사이 에이희(양영희)대표는 일본에서 다양한 문화행사와 사회공헌(봉사활동)활동을 왕성하게 펼쳐오고 있으며 한,일 양국의 관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 올해 상반기 시상식 수장자로 참석했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은 한국연예정보신문사가 주관하는 문화·연예·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1992년에 제정되어 한국문화예술의 질적 향상과 문화 콘텐츠의 진흥 발전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