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산엔청’ ‘2018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 수상
박용봉 | 기사입력 2018-06-22 16:15:27

산청군의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산엔청‘2018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산청군은 지난 21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2018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시상식에서 산엔청 공동브랜드가 지역브랜드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명가명품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상으로 소비자에게 만족감과 행복감을 주고, 소비자 권익증진과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해 수여하는 상이다.

산엔청은 2008년부터 산청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품질향상과 이미지를 높이고 생산자와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브랜드로, 군의 사용승인을 받은 우수 농특산물만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산엔청이 명품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명품 농특산물을 생산하기 위한 지역 주민들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농특산물로 소비자들께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