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도서관 어린이들을 위해 ‘안은영 작가와의 만남’교실 운영
김동진 | 기사입력 2018-06-22 11:41:40

남양주시 오남도서관은 오는 711일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안은영 작가와의 만남교실을 운영한다.

안은영 작가는 오랜 기간 곤충의 생김새와 생태를 관찰한 결과 <네발나비>, <멋진 사냥꾼 잠자리>, <꼼짝 마 호진아, 나 애벌레야!>, <꼼짝 마 호진아, 곤충 사냥꾼이다!> 등 다양한 곤충 그림책을 펴냈다.

안은영 작가는 이번 오남도서관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지난 5월 발간된 저서 <알아맞혀 봐! 곤충가면놀이>를 중심으로 그림책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개성 넘치는 곤충 가면을 만들어 볼 예정이다.

참여자는 작가와 함께 새로운 눈으로 곤충의 얼굴을 관찰하고, 곤충 가면 만들기를 통해 스스로 곤충이 되어 보기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대상은 6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으로 총 20명이다.

접수는 74() 9시부터 오남도서관 홈페이지의 문화행사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오남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nyj.go.kr/onam)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031-590-8531~2, 8546)으로 전화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