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장 당선자, 민선7기 출범 앞두고 '시민 의견 공모' 실시 중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6-21 07:44:32
【상주타임뉴스=김민정】 상주시가 민선7기 출범을 앞두고 향후 4년간 시정운영의 기초가 되는 새로운 시정구호(방침)과 정책제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변화하는 여건에 적극 대응하고 새로운 다짐 및 실천의지를 위해 '민선7기 상주시에 바란다' 시민의견 공모를 실시하고 있다.

시정구호 및 시정방침 부문에서는 민선7기 출범에 따른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내용과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창출, 인구증가, 역사문화의 중심지,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 풍부한 농업자원과 청정 이미지를 나타내는 내용 등을, 정책제안 부문에서는 분야에 관계없이 시정전반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공모기간은 진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으로 상주시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상주시청 홈페이지 팝업존 「민선7기 상주시에 바란다」로 접속하여 서식을 다운로드한 후 우편, 팩스,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들은 민선7기 시정방향 설정과 로드맵 구상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주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이번 공모에 참여하셔서, 힘찬 첫 걸음을 내딛는 민선7기에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