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최종면접
지역 일자리 창출을 통해 청년 취업난 해소 앞장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20 20:54: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청권 주류 대표기업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19일 대전 오동에 위치한 O2린(오투린) 소주 생산공장에서 2018년 신입·경력사원 공채 최종면접을 실시했다. 이번 최종면접은 지원자들이 자연 속 대둔산 자락에 자리 잡은 생산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긴장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장 연구동 앞뜰 야외에서 진행됐다.

이번 공개 채용에 영업(신입)과 마케팅, 설비관리(경력) 부문 등 총 11명 모집에 510명이 지원해 46 대 1의 평균 경쟁률을 기록했다. 1~2차 심사과정을 통해 총 61명이 이날 최종면접에 참여했다. 오는 28일 최종합격자가 발표된다.

각 분야에 선발된 신규 채용자들은 직무교육 및 실무교육을 통해 회사와 업무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이해도를 쌓은 후 영업, 마케팅, 설비관리 등 현장에 투업되어 실무를 경험하며 성장하게 된다.

맥키스컴퍼니 조웅래 회장은 “이번 공개 채용에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참 많다는 걸 느꼈다"며 “앞으로 가치중심의 경영을 바탕으로 밝고 창의적인 인재와 함께 지역과 상생하며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젊고 유능한 지역 인재들의 다수 지원으로 실무현장에도 활력을 불어 넣고 경쟁력을 갖춘 미래가 기대된다는 입장이다. 또한 지역 경제 발전에 있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 철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