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성주 우리가 앞장선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20 18:06:12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우리지역을 방문하는 내방객들에게 깨끗한 성주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일자리사업 참여자를 총동원(40명)하여 지역환경 정비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노인일자리(27명)와 장애인 일자리(13명) 사업 참여자들은 고령과 장애에도 불구하고 연도변 잡초제거 및 읍내 골목 구석구석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다.

장애인 일자리사업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장애가 있지만 할 일이 있고 성주군의 역점시책인 클린성주 만들기에 동참한다는데 행복하다."며 연신 흘러내리는 땀방울을 닦으며, 활짝 웃었다.

최종관 성주읍장은 몸이 불편한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하시는 어르신의 수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깨끗한 성주, 클린성주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읍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작업 중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서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