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여름방학 초등돌봄교실 순회강사 모집
20∼21일 이틀 동안 미술 등 46개 분야, 100여 명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18 09:43:18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여름방학 중에도 부모가 안심하고 자녀의 돌봄을 맡길 수 있도록 안전하고 특색 있는 초등돌봄교실 운영을 위해 발벗고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세종시교육청은 방학 중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하고 질 높은 특기적성형 단체활동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학생들이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 위탁 순회강사를 관내 모든 초등돌봄교실에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교에서는 방학 중에 ▲미술 ▲연극 ▲코딩 ▲요리 ▲방송댄스 ▲축구 등 매일 한 가지 이상의 특기적성 단체활동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배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학생들을 지도할 단체활동 프로그램 위탁강사의 모집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www.sje.go.kr)에 공고 되었으며, 지원 자격은 모집 분야별 관련 대학 졸업(예정)자, 자격증 소지자, 경력자 및 프로그램을 운영할 자질과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공고문에 첨부된 강사 제안서를 작성하여 오는 6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세종시교육청 4층 학교혁신과(☎044-320-2027, 2025)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아울러, 세종시교육청은 여름방학 중 초등돌봄교실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오는 7월말부터 8월 초까지 안전 점검과 현장 컨설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