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수 의성군수 재선 성공 “의성발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6-15 07:08:29
【의성타임뉴스=김민정】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의성군수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김주수 후보가 민중당 신광진·무소속 최유철 후보를 누르고 재선에 성공했다.

재선 도전에 성공한 김 당선인은 당선소감을 통해 “저 개인의 영광이 아니라 의성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군민들의 열정의 승리"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민선6기에 이어 민선7기 의성군수로 한 번 더 일 할 수 있도록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선택해 주신 것은 의성이 새롭게 변화되고, 더욱 발전하기를 희망하고 갈망하는 군민여러분들의 큰 소망과 기대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앞으로 4년간 저를 믿고 성원해 주신 군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저의 고향이자 우리 모두의 삶의 터전인 의성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김 당선인은 “이제 선거는 끝이 났다"며 “선거기간 동안 누구를 응원하고 누구를 지지했든 이제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면서 서로 화합하자"면서 군민들의 화합을 당부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