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립미술관(관장 이상봉)은 대전창작센터 기획전 <도시, 풍경> 전시와 연계하여 23일 오후 3시 아티스트 토크 행사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창작센터에서 진행 중인 ‘도시, 풍경’전시와 연계하여 참여 작가들과 함께 변화하는 도시에서 발견하는 시간과 풍경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는 시간을 갖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 작가로는 권인경, 허현숙 작가로 개인적 경험을 담은 풍경에서부터 치장하지 않은 도시의 풍경을 담은 작품을 보여주며 이러한 작가들의 공통점과 함께 ‘도시, 풍경’이라는 전시 제목에 대해서 관람객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 하며 소감을 나누는 소통의 공간이 마련될 것이다.

또한 작가와 함께 나만의 파우치 만들기 행사도 병행된다. 작가들만의 기법을 직접 배우고 그려보는 실기 프로그램으로 파우치에 들어갈 프린팅은 관람객 자신이 생각하는 ‘도시, 풍경’의 이미지가 입혀질 예정이다.

대전시립미술관 이상봉 관장은 "앞으로 Artsist Talk는 매 달 시행될 고정 프로그램으로 전시와 연계하여 기획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원도심 활성화를 위하여 대전창작센터에서 개최하니 원도심의 과거, 현재, 미래를 마음속에 그려보며 원도심의 추억을 공유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 보면 좋겠다"고 했다.

2018년 6월 12일부터 6월 21일까지 시립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고 있다.

2018-06-14 18:58:37
대전시립미술관, 6월 아티스트 토크 개최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8-06-14 18:58:37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