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당선자 지지와 성원 보내주신 남구민에게 감사를 전했다!
김명숙 | 기사입력 2018-06-14 13:55:07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당선자가 개표 결과 당선이 확정되자 당선소감문을 통해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남구민들께 깊은 감사를 전하며 “문재인 정부 성공과 남구 발전을 위해 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후보 선대본 제공
김 당선자는 "이번 지방선거의 승리는 한반도의 평화를 이끄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남구를 더 크게 발전시켜 달라는 남구 구민의 시대적 요구의 결과"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대적 과제를 충실히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선거기간 남구 곳곳을 돌아다니며 구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다"며 “자녀교육과 안전을 걱정하는 학부모, 돈벌이가 안 되는 상인, 실업에 시달리는 청년, 노후를 걱정하는 어르신들 한 분 한 분의 간절한 소망과 바람을 행정을 통해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