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청렴도 향상을 위한 캠페인 추진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08 15:52:20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박종덕)은 5일 호국보훈의 달 계기 ‘무궁한 대한민국 만들기’행사와 연계하여 홍성역에서 청렴캠페인을 진행했다.

충남서부보훈지청은 직장 내 청렴한 문화 현성을 위해 직원들로 구성된 청렴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이 날 캠페인은 청렴커뮤니티 회원을 중심으로 공익 및 부패신고 사례와 신고절차를 홍보했으며, 국민들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특히, 공익신고, 부패신고, 정부 보조금 부정수급, 청탁금지법 위반 행위 유형 및 위반행위 신고 관련 절차를 상세히 안내하는 리플릿을 제공했다.

박종덕 지청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청렴활동을 통해 반부패 청렴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서부보훈지청은 매월 반부패 청렴 교육을 진행하는 등 부패 방지 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