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사전투표 실시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6-08 14:17:25

[전남타임뉴스=임종문 기자]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는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지난 8일 오전 목포시 옥암동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했다.

김 후보는 “전남발전, 나아가 남·북 평화번영시대를 앞당기기 위해서는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가 필요하다"며 “내 한 표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다는 생각으로 반드시 투표해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어 목포시내 김종식 목포시장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추미애 대표 주재로 열린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대위원회’ 회의에 참석, 민주당의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는 추 대표와 홍영표 원내대표, 이춘석 사무총장, 김태년 정책위의장을 비롯해 이해찬 전 총리, 전해철 국회의원 등 중앙당 인사들, 김 후보와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서남권 단체장 후보들이 대거 참석했다.

김 후보는 이 자리에서 전남의 새 성장 모멘텀 확보와 글로벌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내건 ‘세계적 규모의 기후변화 연구단지 및 에코생태식물공원 조성’ 공약을 자세히 설명하고, 추 대표에게 이를 현실화시킬 당 차원의 국비예산 뒷받침 등을 요청했다.

김 후보와 추 대표 등은 선대위 회의 이후 목포 동명어시장과 항동시장 등을 찾아 시민들 한 명 한 명의 손을 잡고 지지를 부탁하는 등 ‘스킨십’을 나눴다.

김 후보는 또 장흥군청 앞, 함평 광주은행 사거리, 장성역 광장까지 이어진 ‘민주당 합동유세’에도 참석하는 등 ‘강행군’을 펼쳤다.

그는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와 김성모 함평군수 후보, 윤시석 장성군수 후보 등에 대한 근접 지원유세를 벌이면서 “전남도정과 군정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서는 이들 민주당 후보들을 함께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