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기 칠곡군수 후보 문화도시 조성으로 삶의 품격 향상할 것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07 19:16:43
백선기 자유한국당 칠곡군수 후보
[칠곡타임뉴스=이승근] 백선기 자유한국당 칠곡군수 후보는 7일 ‘백선기의 정책릴레이’ 보도 자료를 통해 칠곡군을 문화도시로 조성해 삶의 품격을 향상하겠다고 약속했다.

백 후보는 “칠곡군은 평생학습과 인문학사업으로 이미 인문학적 토양이 잘 마련되어 있다"며 “이러한 인프라를 활용해 군민 누구나 문화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문화도시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문화재단 설립 군립 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장난감 도서관 신증축 실내 문화체육시설 확충 문화터미널 조성 어린이 전용공연장 건립 등을 공언했다.

백 후보는 “문화예술지원활동 강화, 지역문화기반시설의 효율적 운영과 관리, 인문학 및 평생학습의 확대 등 주민의 문화향유를 확대하기 위해 문화재단을 설립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그는 “석적, 북삼, 왜관 지역 도서관은 열람실과 주차공간이 매우 부족하다" 며 “도서관을 증축하고 주차타워를 확보해 주민 불편을 해소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왜관, 북삼 등의 지역에도 장난감 도서관을 신증축하고 도서관 1층은 어린이 도서관으로 리모델링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 “거점 지역에 실내 문화체육시설을 확대하고 아파트 공동시설, 마을회관 등은 문화터미널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