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강철민 예비후보 캠프 핵심 자유한국당 한상기후보캠프와 합류
민선7기 태안군수후보 압도적 격변이 예견된다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6-04 07:15:22
[나정남 타임뉴스충남지사장]
[태안타임뉴스=나정남칼럼] 민선7기 지방선거를 앞두고 태안군수 후보 선출에 격변을 예고하고 있다.

민주당 강철민 예비후보 캠프 인물들이 자유한국당 한상기캠프와 합류한 것이다.

태안군민 대다수가 예견했던 바가 적중하기도 하였지만, 이로서 ‘민선6기’ ‘행정119’‘민원관찰제’행정개혁을 시작으로 태안군 5개 거점지구 먹거리창출이 어렵지 않게 연장선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에 한상기군수후보 캠프는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견된다.

이는 강철민예비후보 캠프 인물들이 현 한상기군수의 지난 4년간 행정력을 인정한 것이기도 하였으나, 05. 31일 출정식에서 태안군민과의 뜨거운 포옹을 성원한 결단이기도 하겠다. (본지 2018.06.01 자 한상기군수후보 발대식 군민 뜨거운 포옹)

총선이나 지방선거에서 표심으로 압도적 지지를 받는 것은 국정운영이나, 시군정 운영에 영향력은 확실히 다르다.

중앙정부 입장에서는 군민이기 이전에 국민이기에 국민의 표심을 중앙정부가 의식하지 않을 수는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선거에서 압도적 표 차이를 바라는 것은 총선이나 지방선거 출마자 모두 한결같은 바램이기도 하겠다.

따라서 태안군민이 올바른 선택은 곧 군민 자신도 생업의 장을 안정화 시키는 것과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다.

이번 강철민캠프 인물들이 한상기군수후보를 지지하면서 민선7기 태안군수 선거에 격동을 예고하고 있으며, 민주당 가세로후보 지지자들은 초유의 악재를 만나 고전을 면치 못할 것을 예상하며 남은 기간 동안 좌고우면(左顧右眄) 할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