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1-나 일병구하기 프로젝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30 18:33: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우리 동네 더불어민주당 '1-나'번 후보를 아시나요?"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이 전국에서 처음으로 기초의원 '나'번 후보 알리기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박범계 대전시당 위원장이 30일 직접 진행한 '박범계 시당위원장과 함께 하는 1-나 일병 구하기 프로젝트'가 점심 무렵 한 시간 동안 페이스북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엔 대전시 기초의원 나번 후보자 10여명이 출연해, 자기 소개와 장기자랑 등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박범계 위원장은 "6.13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의 1-나번 후보들이 승리하는 것이 진정한 민주당의 승리"라며 "나번 후보들이 최선을 다해서 대전에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자"고 격려했다.

민주당 대전시당 1-나 번 후보는 동구3명‧중구4명‧서구6명‧유성구3명‧대덕구2명으로 전체 18명이다.

동구 ‘1-나’후보는 ▲중앙‧홍도‧삼성동에 이해영 ▲신인‧효‧신내동에 박욱범 ▲판암‧대청‧용운‧대‧자양동에 강화평이다.

중구 ▲은행‧선화‧대흥‧문창‧석교‧대사‧부사동에는 육상래 ▲목‧중촌‧용두동에는 김병규 ▲오류‧태평1‧2동에는 최영희 ▲유천‧문화‧산성동에는 서명석 후보가 활동하고 있다.

서구 ▲변‧괴정‧가장‧내동에 최규 ▲복수‧도마‧정림동에 조규식 ▲가수원‧관저‧기성동에 윤준상 ▲용문‧탄방‧갈마동에 서다운 ▲둔산1‧2‧3동에 김창관 ▲월평‧만년동에 방차석 후보가 ‘1-나’번이다.

유성구 ▲진잠‧원신흥동에는 최창식 ▲온천‧노은1동에는 인미동 ▲노은2‧3‧신성동에는 김연풍 후보가 있다.

대덕구 ▲비래‧송촌‧중리동에 전석광 ▲회덕‧신탄진‧석봉‧목상‧덕암동에 이경수 후보가 ‘1-나’번이다.

한편, ‘1-나 일병구하기 프로젝트’는 박범계 시당위원장‧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