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가흥1동은 ‘10차 친절혁명’ 교육 추진
송용만 sym6055@naver.com | 기사입력 2018-05-30 15:11:40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 가흥1동은 지난 28일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캠페인 ‘10차 친절혁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차 친절혁명’이란 1번 만에 민원처리, 2번 확인하기, 3번 미소연습, 4번 칭찬하기 등 1부터 4까지 숫자를 모두 더해 10을 강조한 의미다.
가흥1동은 10차 친절혁명 기조 아래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제고해 차별화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날 열린 친절교육은 민원서비스 담당 최정원 주무관이 1일 강사로 나서 민원응대 매뉴얼 및 10차 친절혁명의 내용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켰으며 발상의 전환을 통해 부정적 감정을 긍정적 감정으로 바꾸자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김두희 가흥1동장은 “10차 친절혁명이 가흥1동의 차별화된 민원서비스인 만큼 직원들이 몸소 실천해 시민들에게 고품격 친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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