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제1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3대 공감 패밀리가 떴다”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5-29 23:54:32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제1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이수정)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26일 유아와 가족 등 30여 명을 대상으로 ‘3대 공감, 패밀리가 떴다’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날 3대가 함께 불고기파스타샐러드, 토마토가지피자 등 요리를 만들며 가족 간 유대감을 높였다. 

또한 공감 육아소통 토크쇼를 통해 조부모와 부모들이 전문가와 함께 육아의 고민과 갈등을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어린이 대상 영양교육도 했다.

센터는 3대 공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5월 30일에는 ‘조부모 요리교실’을 진행한다. 

육아를 담당하는 조부모에게 어린이들에게 알맞은 조리법을 소개하고 가정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한 조부모 18명을 대상으로 부천대학교 조리실습실에서 진행한다.

한편 부천시제1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올해 사업목표를 ‘어린이 위생·영양교육을 통해 가정까지 연계되는 올바른 식습관 실천’으로 정하고 가정연계사업을 중점으로 다양한 지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