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동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OK 캠프’ 명명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24 19:15: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바른미래당 한현택 동구청장 후보가 24일 본 후보 등록을 하고 지역주민들과의 접점을 늘리는 등 선거운동을 넓혀가고 있다.

한현택 동구청장 후보는 등록 소감에서 “오늘 후보 등록을 마치고 6월 13일, 우리 구민 여러분들과 함께 손을 잡고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겠다"며 구민 여러분의 지지를 구했다.

한현택 동구청장 후보는 등록을 마치고 선거사무소에서 동구 각 선거구 후보들과 지역 지지자들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선거사무소의 명칭을 ‘OK 캠프’라고 정하고, 바른미래당 기호 3번 후보들이야 말로 동구민들이 ‘OK’ 할 수 있는 후보들이라면서 이번 선거에서 기호 3번 후보들이 모두 ‘OK’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현택 동구청장 후보는 지난 번 개소식 때 사무실 여건상 발표하지 못한 공약발표회를 오는 27일 15시에 대동 선거사무소 305호에서 다시 개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