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업고등학교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 견학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2 09:55:30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상업고등학교(교장 최종남)는지난  5월 16일 본교 3학년을 대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을 방문하여 견학했다.

이날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 견학은 자동차의 생산 공정을 직접 보고 작업 환경을 둘러봄으로써, 우리나라의 첨단 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미래의 진로 및 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다. 특히 차체에 부품을 장착하고 조립하는 공정을 직접 보고 설명을 들음으로써 부산공장 및 자동차 산업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고 이를 토대로 자신의 꿈과 끼를 고려한 진로 설계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 견학 후 본교 3학년 박창용 학생은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의 엄청난 규모와 기술력에 놀랐고, 자동차 산업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진로체험학습 소감을 전했다.

최종남 교장선생님은“앞으로도 본교 학생들이 다양한 진로체험학습을 통하여 학생들의 재능과 소질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