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대가야시장 어린이 미술대회 성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2 09:51:47
[고령타임뉴스=이승근] 『아이조아! 고령대가야시장 어린이 미술대회』가 지난 19일(토) 고령대가야시장 야외공연장 및 일원에서 열렸다.

고령대가야시장 상인회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에서 주관하여, “시장 내 손님이 물건을 사는 모습, 미래의 시장모습"이라는 주제로 관내 유치원ㆍ초등학생 13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참가자 및 부모 등 가족 350여명이 함께 해 축제로 진행 됐다.

이번 대회에는 마술쇼, 열쇠고리 만들기체험,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대회 입상자 발표는 개별통보하며, 시상식은 6월 9일(토) 오전 11시, 상인회 교육관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김종호 상인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전통시장이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공간만이 아니라, 체험과 놀이도 가능한 공간임을 일깨워 주었다"며,

앞으로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을 통해 고령대가야시장을 먹거리ㆍ볼거리ㆍ즐길거리 등 공존하는 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