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김천가족여행 농산물수확을 체험하는 테마여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1 11:07:40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지난 5월 19일∼ 5월 20일까지(2일간) 수도권지역 28명의 가족관광객이 1박2일의 일정으로 김천을 방문하여 역사문화유적지와 농산물수확을 체험하는 테마여행을 즐겼다.

김천시에서 주관하는 체험!김천가족여행은 매년 수도권지역 가족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지역의 관광자원을 자연스럽게 홍보하여 김천관광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첫째 날은 신라의 불교공인보다 먼저 창건된 동국제일가람 직지사와 다양한 도자기와 크리스탈이 전시된 세계도자기박물관을 둘러보았다. 또한 직지문화공원, 친환경생태공원에서 싱그러운 5월의 정취를 만끽하고 정갈하면 서 건강한 밥상인 산채음식을 맛보았다.

이튿 날은 첨단과학과 자연이 융합된 그린에너지를 테마로 하는 녹색미래과학관을 방문하여 전시실과 4D 영상관 관람을 마치고 태양광하우스만들기를 체험하며 에너지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다음으로 이화만리녹색농촌마을을 찾아 민속놀이를 체험한 뒤 참외농가를 방문하여 따가운 넝쿨 속을 헤치며 참외를 수확하는 생생한 경험과 재미에 흠뻑 빠졌다.

이번 체험여행에 참가한 가족들은 다양한 체험과 함께 김천의 멋과 맛을 마음껏 즐기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이었다고 만족하며 다음 방문을 기약하면서 헤어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