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안면도 백사장항 포구 어구방치 환경오염 심각..관계공무원 나몰라
| 기사입력 2018-05-19 17:20:59

[무단방치 어구들로 인해 주민들 통행에 불편함을 주고 있다]

[충남타임뉴스=김화중기자]안면도 백사장 항 주변이 심한 악취로 인해 관광객들이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백사장 항 크레인 주변 어선들의 어구들이 무분별하게 방치되어 악취가 심각 할 정도다.

백사장 주민 말에 따르면 방치된 어구(그물)3개의 크레인 중 중간 크레인에 집중되어 있다

특히 어구의 주인은 어촌계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어촌계에서 제제를 하지 않고 있는것 아니냐 고 분통을 터뜨렸다

어촌계에는 태안군 수산과에서 지원해준 어구 적치장이 있지만 사용횟수는 극히 일부만 사용한다고 했다.

[태안군에서 예산을 들여 설치해준 어구 적치장 극히 일부만 사용하고 있다]

태안군의 예산이 극히 일부의 사람들로 인해 적제적소에 사용되지 않는 것을 보며 혈세가 낭비되고 있는 것을 꼭 집고 넘어가야 할 것이다.

또한 어구들의 무단 방치로 통행로가 협소하여 백사장 주민들이 통행에 방해가되어 불편을 겪고 있다.

태안군 수산과 지도계의 적극적인 행정력과 계도가 절실하다

또한 수없는 주민들이 민원을 제기 하였음에도 단 한번도 수산과 에서 문제를 제기 하고 조치를 취한 적이 없다고 주민은 말했다.

[무단 방치된 어구들이 썩어 환경오염과 악취가 심각할 정도다]

현장에서 본 어구들은 사용하지 않은 어구들이 대부분이며, 썩어서 악취가 심해 백사장 인근 주민들에게 고스란히 피해가 돌아가고 있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