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명물 성주참외 “чень вкусное(아주 맛있어요)”
성주군이장상록회 참외무료시식행사로 달콤하고 시원한 성주 참외 맛보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9 14:24:27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은 지난 5월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4일간 성주군 성밖숲 일원에서 “세종이 선택한 생명의 땅 이야기"라는 주제로 2018년 성주생명문화 축제를 개최했다.

축제기간 중 성주군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성주참외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성주군이장상록회(회장 이재동)에서는 『참외 무료 시식』행사를 가졌다.

참외무료시식 행사는 성주군이장상록회(회장 이재동)에서 주관하여 참외재배농가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식용 참외를 무상으로 기증받아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축제기간 4일동안 매일 100박스/10kg씩 총400박스의 참외를 제공받아 농정과 직원과 자원봉사자 및 참외아줌마들의 도움으로 축제 관람객들에게 제공되었다.

이번 축제기간중에 달콤하고 시원한 참외무료시식 행사는 축제구경으로 신나있는 관람객들에게는 흥을 더욱 돋구어주고 더운 날씨에 지친 관람객들에게 체력을 회복하게 함으로써, 다양한 축제행사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단비와도 같은 역할을 담당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