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지방선거 압승 견인해 한반도 평화 지킬 것!
민주당 선대위 출정식서 결의 다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17 13:44: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예비후보는 16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나라다운 나라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에 참석, 공천장을 받고 지방선거 필승 각오를 다졌다.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추미애 대표는 이 자리에서 “우리는 1년 전 정권교체를 해낸 주역들이고,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내 삶이 더 나아지는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돼야 승리할 수 있다"며 “승리하신 후보들께서는 낙천한 후보들을 품어주시고, 기를 펴주시고, 우리는 끝까지 영원한 동지임을 함께 새겼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민주당은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선대위를 구성했다. 추 대표가 상임선대위원장, 당내 최다선인 7선의 이해찬 의원이 수석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다. 6선의 이석현 의원과 우원식 전 원내대표와 홍영표 현 원내대표를 비롯해 박영선·우상호·오제세·이상민·전해철 의원과 김우남·강기정 전 의원, 장만채 전 전남교육감 등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