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충북연합회 김치담가주기 봉사활동... 따듯한 정 나눠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5-17 11:33:04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한국생활개선충청북도연합회(회장 음정희) 도․시군생활개선임원 16명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6일(수) 사회복지시설인 청주시 청원구 북이면 소재 희망재활원을 찾아 김치 담가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신선한 재료로 배추김치 100포기와 열무김치를 정성스럽게 담가 희망재활원에 전달하였다. 또한, 괴산군연합회에서는 즉석기계를 이용 팝콘과 와플을 직접 만들어 원생들에게 간식으로 제공하는 등 따듯한 정을 나누었다.

도 연합회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봄에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고자 도내 각 시군생활개선연합회와 공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 담가주기 행사를 14년째 정기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한국생활개선충청북도연합회 음정희 회장은“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돕는 일에 생활개선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