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수 권한대행 임성빈 부군수 첫 간부회의 주재
- 차질 없는 군정업무 수행 당부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5-17 11:12:00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수 권한대행 임성빈 부군수는 16일 간부회의에서 군수부재에 따른 업무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차질 없는 업무추진을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 임성빈 부군수는 당면 현안사업들이 연속성을 가지고 순조롭게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실과소 읍면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중심을 잡고 업무에 만전을 기할 것과 공직사회가 평소보다 더 긴장감을 갖고 세밀하게 업무를 챙길 것을 강조했다.

또“5월은 내년도 국비 예산확보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중앙부처나 충북도를 사전에 방문해 사업계획을 설명하는 등 내년도 국비확보에 철저를 기할 것"과 “6․13 동시 지방선거에 따른 법정사무를 한 치의 소홀함이 없게 추진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보은군은 정상혁 군수가 15일 6․13 지방선거 군수 예비후보자로 등록함에 따라 임성빈 부군수가 군수 권한대행을 한다고 밝혔다.

권한대행기간은 오는 6월 13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권한대행은 지방자치법에 의거, 지방자치단체장의 권한에 속하는 모든 사무를 대행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