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 혁신교육캠프 개소식 개최
낡은 교육의 전형인 관료주의와 보신주의를 깨는 교육감이 되겠다고 약속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16 17:47: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111개 대전시민사회단체 확정 민주진보교육감 단일후보인 성광진 대전시교육감 예비후보는 16일, 선거사무소에서 3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교육캠프 개소식을 개최했다.

성광진 예비후보는 지지자들에게 인사말을 통해 “전시행정, 보신주의, 관료주의로 일관하는 낡은 교육의 전형인 대전교육을 소통과 혁신, 협치로 변화시키겠다"고 밝혔다. 또한 “대전교육의 변화는 나뿐만의 바램이 아닌 대전교육을 경험했던 부모세대와 학생 모두가 공감하는 일이기 때문에 이번엔 반드시 교육주체인 학생, 학부모, 교사가 만족하는 대전교육으로 변화시키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현주 (전)대전광역시 정무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성광진 예비후보야 말로 구태의 대전교육을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합하는 자율과 창의의 대전교육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적임자"라고 언급했다.

또 “정의의 실현을 향한 원칙에 흔들리지 않는 성광진 예비후보가 부패와 적폐로 가득 찬 대전교육청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성광진 대전교육감 예비후보의 혁신교육캠프 개소식은 오후 8시까지 지지자들의 방문과 성 예비후보와의 간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