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한의사회 구미지역 체육꿈나무에게 무상 한약 지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6 15:36:2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은 구미시한의사회로부터 지난 4월부터 현재까지 지역의 체육 꿈나무들에게 체력증진을 위한 한약을 무상으로 지원 받았다고 알렸다.

구미시한의사회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무료 한방진료 지원 등 선행을 베풀고 있으며, 이번 체육꿈나무들 한약 지원에서도 초, 중학교 13명을 직접 진맥해 개인에 맞는 체질별 한약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서정철 구미시한의사회장은 “체육 분야의 어린 꿈나무들이 힘든 훈련을 통해 많은 체력을 소진하며 힘겹게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지 알고 있다." 며 “체육꿈나무들이 한약을 통하여 체력을 보충하고 목표를 성취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것으로 베푸는 삶이 더 행복한 것을 매년 깨닫고 있다." 고 전했다.

노승하 교육장은 “평소에도 꾸준히 봉사를 실천해왔던 구미시한의사회의 한의사원장님들의 지원에 감사를 드리며, 한약을 통해 보충된 체력을 바탕으로 훈련을 통해 쌓아온 기량과 실력을 발휘하여 5월 26일(토)부터 4일간 충북 충주시에서 열리는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