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들꽃사랑회 잔디광장에서 200여점 야생화 전시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5-15 10:55:35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은 속리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속리산 잔디광장에서 ‘2018년 속리산 들꽃 사랑회 야생화 전시회’를 개최한다.

속리산 들꽃 사랑회(회장 박성노)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야생화 전시회는 31명의 회원들이 농업에 종사하면서 틈틈이 정성 들여 돌본 야생화를 전시한다. 올해로 열 네번째를 맞이 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야생화 회원들이 출품한 병아리난초, 우산나물, 돌단풍 등 이름도 생소한 다양한 야생화 20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전시되는 야생화는 깨진 기와, 단지뚜껑, 깨진 항아리, 소구유, 괴목, 돌판 등 다양한 용기에 담겨져 더욱 소박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전시회 기간 동안에는 야생화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을 위해 회원들이 야생화 재배법에 대한 설명은 물론, 농가에서 가꾼 야생화도 판매할 계획이다.

박성노 회장은 “전시회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우리 야생화의 향기에 취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