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문화회관 발레로 보는 콩쥐 팥쥐, 충주공연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5-15 10:25:21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와 (재)중원문화재단이 올해 첫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작품으로 발레로 보는 ‘콩쥐 팥쥐 이야기’를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전석무료(초대권 지참)로 막을 올린다.

발레로 연출된 이 작품은 아름다운 발레 테크닉과 마임을 바탕으로 발레에 대한 이해는 물론 어린이들의 감성과 사고력을 함양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연 도입부분에 작품내용과 더불어 발레동작 마임에 대한 해설을 덧붙여 관객들의 이해를 도우며, 영상효과를 활용해 무대 자막에 다채로운 배경장면 표출로 보다 환상적이고 입체적인 무대를 연출한다.

공연단인 뷰티플가든발레단(B.G.B)은 대중을 찾아 어린이와 함께하는 창의적인 발레를 추구하기 위해 2002년 창단된 발레단으로 전 국립발레단 단원인 정미자 대표와 무용전문 단체에서 활동경력이 있는 정 단원으로 구성돼 있다.

시와 재단은 작품이 어린이 뿐 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기획돼 이번 공연은 보다 폭넓고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과 창의력 배양 및 실천적 교육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