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초 2018 교육장기 육상대회 시부 남초 우승(2연패)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2 14:59:0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율곡초등학교(교장 이삼영)는 5월 8일(화)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8년 교육장기 육상대회에서 참가하여 지난해에 이어 남자부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반환을 위해 가져갔던 우승기를 다시 가져왔다.

율곡초등학교는 포환던지기 1위(5,6학년), 높이뛰기 1위(5학년), 멀리뛰기 2위(5학년) 등 필드 경기에서 강세를 보였으며, 트랙 경기에서도 200M 1위(6학년), 100M 2위(6학년, 5학년), 800M 2위(4학년) 등 고른 성적으로 2연패에 성공했다.

이번 대회는 예년보다 빨라진 일정으로 선수 선발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학생들의 열의와 전교직원들의 협조로 교내육상선수 선발전을 열어 뛰어난 선수들을 선발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이 우승이 값진 것은 미세먼지 등 열악한 훈련환경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우승을 위해 구슬땀을 흘린 선수들의 강한 의지를 꺾지 못했다는 점이다.

율곡초등학교 이삼영 교장선생님께서는 “열악한 훈련 환경과 새학기의 바쁜 일정속에서 2연속 우승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둔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메달을 딴 학생 뿐 아니라 그동안 지도에 최선을 다해 주신 선생님들께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