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선 MBC일일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합류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2 10:17:5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시청률의 꽃’ 이라 불릴 만큼 없어서는 안 될 배우 김혜선이 SBS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이후 MBC새 일일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에 공식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혜선은 여러 가지의 아픔을 이겨내고 배우로서 다시 한 번 새 출발하는 마음이 남다를 것,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현재 출연 배우들 라인업 부터가 화려하다. 

‘연기 정말 잘 하는 배우’ 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희정 부터 전노민, 김경남, 이일화, 서해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시청자들의 눈을 호강시켜줄 예정이다.

김혜선의 언론 홍보를 맡고 있는 에코휴먼이슈코리아 측에 따르면 ‘이번 드라마에서 ’새로운 연기와 배우로서 각광 받을 수 있는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그동안 해왔던 작품들 역시 최선을 다해왔지만 ‘비밀과 거짓말’ 에서는 ‘역시 김혜선’ 이라는 말 이 나올 정도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드라마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며 자신감을 전했다.

’비밀과 거짓말‘은 매주 월~금 오후 7시15분에 방송되며 2018년 6월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