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명산시장 야시장 매대 운영자 31일까지 모집
먹거리 매대 운영자 요리 콘테스트 거쳐 최종 선정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5-10 17:08:56

[군산타임뉴스=이연희] 전국 최초 근대역사 체험시장으로 개장한 군산 명산시장의‘빛 고운 야시장’에서 먹거리, 체험・판매 매대 운영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모집분야는 먹거리 25대와 체험・판매 18대, 빈 점포 리폼 7개소 등 총 50개 매대의 운영자를 모집한다.


먹거리 매대 운영희망자는 기존 매대 운영자와 중복되지 않는 메뉴로 지원이 가능하며, 타 지역의 야시장에서 인기 있는 메뉴를 벤치마킹하거나 자체 개발해 지원할 수 있다.

먹거리 매대 운영자는 요리 콘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정할 계획이며 1~3등에게는 50만 원에서 15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시상 특전도 주어진다.

빈 점포 리폼은 기존 상인들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체험・판매 매대 운영희망자는 시간여행축제에서 선보인 공예품 또는 근대역사 체험 콘셉트에 맞는 상품, 수제품 등을 판매상품으로 신청할 수 있다.

매대 운영자로 선정된 자에게는 매대와 복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명산시장 야시장 운영일에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추억의 빙고게임, 포토로이드 사진 무료인화, 무료 팝콘 증정 이벤트 등 야시장 활성화를 공연 및 이벤트가 무상으로 지원된다.

한편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월 개장한 명산시장 야시장은 현재 10개 매대가 운영되고 있으며 하절기에는 매주 금・토요일에 18시~22시까지, 동절기에는 17시~21시까지 운영된다.

매대 운영 희망자는 이달 31일까지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고시공고란에서 필요한 신청서류를 확인한 후 군산시 지역경제과 상정계(063-454-2702)로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