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 정구부 제96회 동아일보기 전국정구대회 단체전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0 16:43:0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청 정구부가 지난 3일부터 8일까지 경북 문경에서 열린 ‘제96회 동아일보기 전국정구대회’에서 단체전 우승과 복식 3위를 차지하는 했다.

달성군청 정구부는 단체전 경기에서 이천시청을 세트 스코어 3-1로 물리치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복식에서는 김종윤(35·남), 김만열(29·남)선수가 3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대회를 마감했다.

지난 3월 전북 순창에서 열린‘제39회 회장기 전국정구대회’에서 정구부 창단 이래 처음으로 단체전 우승, 복식 우승의 2관왕을 차지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달성군청 정구부는 전국 규모 정구대회의 단체전에서 잇따라 우승을 차지하며 전국 최고의 정구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달성군청 정구부 단장인 김부섭 부군수는 “지난 회장기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내줘서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훈련에 매진하여 남은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군민에게 보답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