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3회 야은 아카데미‘낯선예술, 耳(이)目(목)호강 콘서트’
차여울 밴드, 크로키키 브라더스, 태원준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0 16:06:0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시 평생교육원(원장 배정미) 에서는 오는 5. 16일(수) 오후 2시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차여울 밴드(인디밴드), 크로키키 브라더스(드로잉 서커스단), 태원준(여행작가)을 초청하여 ‘낯선예술, 이(耳)目(목) 호강 콘서트’ 라는 주제로 제93회 야은 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

음악과 공연, 이야기가 함께하는 이번 강연에서는 주제에 맞게 눈과 귀를 사로잡는 여행스토리와 오감만족 퍼포먼스가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차여울 밴드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태원준 작가가 직접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하는 감동적인 이야기, 또 서커스와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하나의 그림이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줄 크로키키 브라더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각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진행되는 야은 아카데미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교육기획계 (480-4331~5)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