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 떡 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0 14:27:3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 김영신) 및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위원장 이원기)는 제46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사회복지시설 4개소를 방문하여 어버이날 감사의 인사와 함께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맛있는 떡을 전달했다.

2018년을 맞이하여 첫 활동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떡국떡을 전달하고실무분과에서 논의한 사례관리대상자 주거환경개선(노후화 된 지붕교체) 사업비를 지원했다, 

어버이날 찾아올 자녀들이 없는 노인요양시설에 방문하여 그분들의 자녀라는 마음으로 담소도 나누고 실무협의체 위원장의 기부로 만든 맛있는 떡도 대접했다.

성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 중 하나는 민․관 협력을 통해 사각지대 발굴 및 다양한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주민 네트워크 조직화의 역할이 중요한데 금년에는 관내 취약계층에 있는 개인, 시설등에 지원을 통해 사회적 안전망(인적)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지역사회복지대표협의체 민간위원장(김영신)은 “성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0여년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성주가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역할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