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생명문화축제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성밖숲 일원에서 열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9 17:00:24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도일회)는 8일 앞으로 다가온 ‘2018 성주생명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9일오후 2시 성주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축제추진위원과 관계공무원 및 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최종보고회를 갖고 막바지 점검에 돌입했다.

이날 보고회는 축제장 청소, 교통통제, 자원봉사자 대책, 부스운영 등 축제와 관련하여 실과소에 분담된 기본계획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축제의 단위행사 프로그램을 최종 보고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성주군축제추진위원회는 전체토의를 통해 미비점 및 문제점 등을 보완하는 의견들을 주고받으며, 관련기관 등과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안전하고 성공적인 축제 운영에 총력을 펼칠 것이라 말했다. 

최종보고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에게 빈틈없는 준비 및 현장 점검 등을 통해 행사가 차질 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세종대왕즉위 600주년을 맞아 ‘세종이 선택한 생명의 땅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2018 성주생명문화축제’는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성밖숲 일원을 비롯한 성주 시가지 일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