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홀몸어르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8 16:21:35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종관, 민간위원장 이장희)는 제 46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슬하에 자녀가 없는 홀몸어르신 10가구를 방문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성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봉사팀(팀장 김당림)의 자체 회비로 홀몸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드렸다.

카네이션을 단 김 모 어르신은 “카네이션을 받을 거라곤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이렇게 꽃을 달아주니 너무 감사하다."며 봉사팀의 손을 꼭 잡아주었다.

김당림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봉사팀장은 “우리 봉사팀이 자녀의 역할을 다 할 수는 없지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외로운 마음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싶었다." 고 말하며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늘 관심을 가져주기를 기원했다.

최종관 공공위원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지역사회가 앞장서 어르신 공경의 의미를 되새기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아침 일찍부터 세대방문에 적극 나서 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통크닭(대표 김대현)에서 치킨 10마리, 뚜레쥬르 성주점(대표 라홍석)에서 롤케잌 10통을 후원하여 어르신들께 지역주민의 관심과 사랑을 함께 전달해주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