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90 가요콘서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8 15:34:5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5월 16일(수) 오후 7시 30분 김천시립문화회관에서 김천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 7090 가요콘서트를 개최한다.

시립합창단 이태원 지휘자의 해설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신형원의 ‘개똥벌레’부터 이선희의 ‘인연’, 장윤정의 ‘초혼’ 등 1970년대에서 1990년대까지의 인기가요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여기에 합창단의 흥겨운 율동과 경쾌한 목소리가 더하여 중·장년층의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낼 수 있는 추억의 콘서트이다. 

또한 색소포니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노경민의 색소폰 특별연주로 색다른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에는 관객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요’를 열창함으로 더욱 신나고 재미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흥겨움과 감동이 가득할 김천시립합창단 7090 가요콘서트에 가족, 친구와 함께 오시어 추억여행을 통해 힐링의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음악회는 김천시민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좌석권은 공연 한 시간 전부터 공연장 앞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