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청신도시 우방아이유쉘 센트럴 경로당 개소식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5-04 14:07:58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에서는 4일 오전 호명면 산합리 경북도청신도시 우방아이유쉘 센트럴 아파트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최병욱 예천군의회 부의장, 이형식 군의원, 호명면 각 기관단체장, 지역 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센트럴 경로당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한 우방아이유쉘센트럴 경로당은 505동 1층에 주거면적 124.6㎡의 공간을 경로당으로 등록하여 어르신들의 친목 도모와 취미생활, 여가활동 장소는 물론 주민들 화합의 장으로 활용된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센트럴 경로당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경북도청신도시를 거주하시는 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 명품도시로 만들 것"을 약속했다.

우방아이유쉘 센트럴 아파트는 2017년 6월부터 입주를 시작하여 현재 615가구 1,121명이 거주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