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 도의원, 풍부한 경험과 충분한 능력으로 재선 도전 충남의 힘 있는 에너지가 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03 10:28:50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 김연의원(더불어민주당)이 오늘 오전 10시 충남도청에서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6.13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연의원은 지난 30일,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의 공직선거후보자검증위원회와 공천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중앙당 당무위원회의 의결을 받아 천안시 제7선거구 백석동의 도의원 후보로 공천이 확정되었다.

오늘 기자회견에는 더불어민주당 천안을 당원(임수동회장)을 비롯해 충남한의사협회 이종문 사무국장, 충남장애인연합회 전재하회장, 충남복지소사이어티 천선호회장, 충남청소년진흥원 장기수전원장, 천안시 어린이집연합회 박애숙회장 등이 함께했다.

김의원은 “여성이 정치를 한다는 것은 쉽지 않았으나 어려울 때마다 지혜를 빌려주신 도민께 감사한다"는 인사말과 함께 “그동안 인정받고 검증받은 능력으로 더 큰 정치를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가겠다"며 재선 도전의 의지를 밝혔다.

실제 김의원은 한국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충남도의회 최초로 연속 3회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충남사회복지사협회 등 20개 사회단체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았다.

김의원은 충남도 사회복지 예산의 효율성을 위해 사회복지 전달체계를 재정비할 필요가 있고, 충남이 성격차 지수 전국 최하위, 자살률 1, 2위, 청소년 예산 최하위라는 불명예에서 벗어나야 한다며, 관련 사업과 예산의 확대를 약속했다.

또한 지역구인 백석동의 노후화되고 안전하지 못한 거리환경을 개선하고 자연친화적인 문화, 체육 및 교육 환경을 조성하여 천안에서 가장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 주거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더불어 “풍부한 경험과 충분한 능력을 충전했다. 충남의 힘있는 에너지가 되어 충남도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환황해권 시대, 충남의 새로운 도약에 기여 하겠다"며 “6.13 지방선거에서 압승하여 정권교체를 완성 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