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가족사랑 키우는 밥상머리교육 실시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5-03 07:55:48

【군위 타임뉴스=김민정】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유식)는 지난 30일 가족사랑과 인성을 키우는 밥상머리 교육을 가졌다.

이날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교육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식사시간을 통해 부모자녀간의 대화의 기회를 넓히고 건강한 부모자녀의 관계형성을 조성하는 교육이다.

이번 밥상머리 교육을 통해 자녀가 가족 간의 사랑을 느끼고 올바른 인성을 키워나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날 교육의 한 참여자는 “아이와의 대화에서 개방형질문과 구체적인 질문의 예를 기억하고 잘 활용해 보고 싶다"고 말하며 부모교육시간에 배운 것을 실천해 보고자 하는 의지를 보였다.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향후 올바 부모역할을 통해 가정교육의 기능을 회복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체계적인 부모교육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