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기 가득한 달성군 참꽃투어 출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1 14:18:02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은 지난 4월 28일부터 참꽃투어 버스 정식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참꽃투어는 달성군의 시티투어 버스로서 군의 대표 꽃인 참꽃의 이름을 붙여 달성군 주민 및 타 지역 관광객들을 위해 달성군의 주요 관광지를 운행한다. 성인기준 5,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게 관광을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꽃투어는 달성군의 대표 관광지인 옥연지 송해공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사문진주막촌, 도시에서 볼 수 없는 살아있는 농촌체험장 마비정벽화마을, 대구시의 명산 비슬산 자연휴양림 등을 운행한다. 또한 화원동산 오리전기차, 사문진 유람선, 마비정벽화마을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달성군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다.

참꽃투어는 4월부터 12월까지 매주 주말마다 상시 운영되며, 단체 15인 이상이 신청하는 경우에는 주중에도 운영된다. 또한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다양한 코스를 마련하여 관광객들의 기호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