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초 이왕재 경북도민체전 800m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30 16:40:5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는 4월 27일(금)부터 4월 30일(월)까지 상주시민운동장에서‘뛰어라! 희망상주, 열려라! 경북의 꿈’이라는 구호 아래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인동초등학교(교장 이종범) 6학년 이왕재 학생이 800미터 초등부 남자 육상에서 2분 21초 00의 기록으로 1위를 차지했다. 특별히 구미교육지원청 노승하 교육장님께서 이왕재 학생에게 금메달 시상을 하시면서 격려의 말씀을 해 주셨다.

이번 도민체전은 도내 23개 시ㆍ군에서 1만여 명의 선수 및 임원이 지역의 명예를 걸고 시부는 육상과 수영, 배구 등 26개 종목, 군부는 15개 종목에 참가, 상주시민운동장 등 31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었다.

인동초등학교 이종범 교장은 “인동초 교직원들과 학생들의 관심과 응원이 밑거름이 되어 이왕재 학생이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인동초등학교 학생들이 자신의 소질과 재능을 개발하고 꾸준히 갈고 닦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