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면 덕암사 이웃돕기 쌀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30 15:45:1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가창면 소재 덕암사(주지 도일스님)이 30일 신도들과 함께 달성군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백미 20Kg 108포(49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 참석한 도일 스님은 “신도들과 힘을 합쳐 모은 사랑의 쌀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김문오 군수는 “기탁 받은 쌀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 기부를 해주신 덕암사 주지스님과 신도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 달성군에서도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항상 나눔의 마음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덕암사에서는 지난 10월에도 백미 20Kg 108포를 달성군을 통해 기증한 바 있으며, 이날 받은 쌀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