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철도 개통 14주년 맞아 다양한 행사 펼쳐
김명숙 | 기사입력 2018-04-25 17:49:25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오는 28일 개통 14주년을 맞는 광주지하철이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를 펼친다.

광주도시철도공사(사장 김성호)는 27일 상무역 등 각 역사에서 ‘개통14주년 기념 노사공동 캠페인’을 갖고 출근길 승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며 대대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날 상무역에서는 ‘NCM 우쿨렐레 앙상블’과 ‘빛고을색소폰연주단’의 즐거운 공연이, 다음달 4일까지는 ‘사진으로 보는 광주도시철도’ 사진전이 펼쳐지는 등 시민들과 즐거움을 나누는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돼있다.

또한 각 역별로 텀블러, 교통카드, 식물 모종, 커피 상품권, 물티슈 등 깜짝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봄꽃과 그림 전시 등을 펼친다. 용산차량기지에서는 ‘메트로 씽아와 함께 하는 어린이 특별 견학’이 열린다.

이와 함께 27일까지 공사 블로그(http://blog.naver.com/grtc) 에서 ‘개통14주년 기념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60여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온라인에서도 활발한 홍보를 펼친다.

이와 관련, 공사 김성호 사장은 “14년간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힘입어 우수한 경영실적과 최고의 안전을 자랑하는 우수공기업으로 우뚝 섰다"면서 “시민의 행복한 삶과 함께 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