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호 동구청장 예비후보, 동구를 새롭게 변화시켜달라는 구민들의 요청!
빠른시일 내에 강한 유대와 화합을 이루어 경선때의 갈등을 봉합하겠습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25 12:51: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 동구청장 후보로 황인호 전 대전시의원이 24일 오후 9시 30분에 확정됐다.

이에 황인호 예비후보는 “동구를 새롭게 변화시켜달라는 구민들의 아주 강력한 요청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20년간 동구와 동고동락했던 소중한 인연과 신의를 잘 승화시킨 결과물이라 생각한다", “동구민들의 갈망이 반영된 결과라 생각합니다. 이는 문재인 정부의 개혁에 대한 강력한 드라이브를 동구에서 시작하라는 명령이라 생각하며, 구민들 또한 요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구가 부응해야 한다는 소명을 완수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께서 경선당시 보여주셨던 것처럼 당내의 경선에서의 보여준 잡음과 갈등을 일소시키고 후보자 간의 화합을 이루는 모범을 보여주셨다"며 “저 또한 그 뜻을 모범적으로 계승하는 모습을 동구민과 당원여러분께 보여드려야 한다고 생각하고 우리는 원팀"이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